결혼식 당일 신랑신부와 가족,친구들의 모습을 담아주는 사진으로 결혼식 당일 부모님 혹은 친구들의 모습을 자세히 보지 못하는 신랑신부에게 그날의 모습을 남겨주는 사진인 본식스냅 업체를 추천해보려고 한다. 별로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다가 후회한다는 후기를 많이 본 나는 웨딩홀에 포함된 스냅이 있었지만 웨딩홀스냅을 서브로 바꾸고 내가 계약한 업체를 메인으로 진행하였다.
본식스냅업체 - 라피르
스냅업체를 계약할 때 따로 추가금을 내고 지정하지 않으면 알바생이 오는 경우가 많다고 하여, 무조건 대표작가가 찍어주고 색감과 평이 좋은 곳을 찾았다. 라피르는 색감과 평이 좋았고, 1인 스냅업체여서 무조건 대표작가님이 찍어주신다. 라피르 라고만 검색하면 다른 곳이 나오므로 라피르포토그래피 라고 검색해야한다.
http://lafiele.kr/
라피르 포토그래피
라피르 포토그래피 공식 홈페이지 I 웨딩스냅, 본식스냅, 프리웨딩, Lafiele Photography.
lafiele.kr
본식스냅 가격
라피르포토그래피의 가격은 결혼식 전부터 식당까지를 기준으로 120만원이고 상황에 따라 추가금, 차감금이 발생한다. 70p 수정본 USB 1개, 앨범 큰 것 1, 앨범 작은 것 2 구성이고 나는 원판은 무조건 웨딩홀 스냅으로 진행해야 해서 원판사진은 제외하고, 메이크업샵부터 찍고 싶어 추가하였다. 촬영구성을 빼거나 추가할 경우 금액과 함께 앨범 장수도 10장씩 추가 및 차감 되니 잘 생각해보고 선택해야한다.
라피르로 진행한 후기
본식스냅을 라피르로 진행한 후기는 아주 대만족이다. 결혼식 얼마 후 임의로 몇장 선택하셔서 보정한 사진을 보내주셨는데 색감과 구도 모두 마음에 들었다. 원본은 결혼식 끝난 후 몇일 뒤에 보내주셨고, 셀렉을 미루다보니 한두달 정도 늦게 보내드리게 됐는데 그래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셨다. 임의로 골라서 보정해주셨던 사진 9장 중 1장만 좀 과하게 보정이 되어서 자연스러운 보정을 요청드리면서 내 마음에 든 사진 1장과 보정이 과하다고 생각했던 사진 1장을 보내드리며 마음에든 사진 정도로 보정을 부탁드렸다.
본식 보정사진
아직 셀렉한 사진은 못받았고, 임의로 보정해주신 사진을 올려보겠다. 본식스냅 역시 내 마음에 쏙드는 결혼식이었다.




댓글